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나는 솔로 49회 무료 다시보기(넷플릭스,쿠팡,티빙X)+재방송,등장인물, 줄거리

반응형

옥순의 인기가 절정인 나는 솔로 49회인데요. 옥순은 3대1 데이트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으네요. 귀여운 외모에 부담스럽지 않은 애교,,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도록 행동을 하는 것 같아요. 

나는솔로 49회 무료보기

나는솔로 49회 무료보기

나는 솔로를 보면 답답한 사람들도 보이는 것 같아요. 영수,,할말하않이에요. 

나는솔로 49회 무료보

등장인물들을 보면 광수도 보면 먼가 조금 느끼하면서도..영호가 가장 괜찮아 보이는가 했더니 약간 양다리 느낌도 나고요. 

나는솔로 49회 무료보

 

영호가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요. 사회에서도 여자들한테 약간 느끼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잘 할 스타일.

 

다음날 아침 데이트를 위한 남자들의 체력훈련? 체력검사가 있었는데요. 영수...힘이 없고요..의외였던 분이 잘 하시기도 하네요. 

나는솔로 49회 무료보기

 

나는 SOLO 솔로 49화 다시보기 06/15/2022 - 타키티비 :: TaKiTV

나는 SOLO 솔로 49화 다시보기 06/15/2022 무료 다시보기 고화질 스트리밍 바로보기 - 타키티비 :: TaKiTV TV,방영중 드라마,완결드라마,예능,한국영화,종영드라마,오락,시사,교양, 티비다시보기 추천사

takitv.net

나는 솔로 재방송 일정

 

 

<더보기>

 

드라마 파친코 1회/2회/3회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원작소설 줄거리

애플티비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파친코입니다. 1회는 유투브에서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1회 무료보기 2회 무료보기 3회 무료보기 파친코 3화 (2022) - 타키티비 :: TaKiTV 파친코 3화 (2022) 무료

frankl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