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군마트 제품 리뷰

군마트 제주 위트 에일 가격 캔당 1,800원 (비면세 주류)

반응형


저는 비상근 예비군입니다. 덕분에 전국에 있는 영외 군마트를 이용할 수 있는 복지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영외 PX에 방문해서 주로 구입하는 제품들은 술, 과자, 화장품 등입니다. 

PX에서 주로 구입하는 주류는 연태고량, 카스 맥주, 테라 맥주, 국순당 쌀막걸리(캔 제품) 등입니다. 며칠 전에 성남시 서울공항 맞은편에 있는 우정마트에 방문했더니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주류가 있길래 한 번 구입해 봤습니다. 아쉽게도 가격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아서 가격이 얼마인지 모른 상태로 구입했습니다. 혹시 저처럼 영외 PX에서 비면세로 판매하는 <제주 위트 에일>의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이 글을 작성합니다. 
 

제주 위트 에일 가격 (비면세 캔당 1,800원)

요즘 맥주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음식점에서 맥주를 마시면 한 병에 6천 원이나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편의점 맥주 가격도 많이 올라서 예전처럼 4캔에 만 원이나 5캔에 만 원하던 제품들이 이제는 4캔에 1.1만 원 이상으로 가격이 올랐습니다. 
 
제주 위트 에일은 편의점에서 3천 원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PX에서는 한 캔당 1,8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서 가격 경쟁력이 있습니다. 군마트에서 구입하면 5캔당 1만 원이 안 되기 때문에 확실히 가격 경쟁력이 있습니다. 
 
 

제주 위트 에일 맛은?

비록 전용잔은 아니지만 냉동실에 차갑게 보관한 맥주잔으로 제주 위트 에일을 즐겼습니다. 위트 에일은 밀맥주를 의미합니다. 제주 위트 에일과 가장 비슷한 종류의 맥주를 꼽자면 블랑1664 밀맥주가 가장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 위트 에일은 맛있고 시원하긴 하지만, 뭔가 조금 밍밍한 느낌을 지울 수 없습니다. 특히 블랑1664에 입맛이 길들여진 맥주 애호가라면 블랑에 비해서 굉장히 밍밍하다는 생각이 많이 드실 겁니다. 
 
 

구입처

성남시 서울공항 영외 군마트 <국군복지단 우정마트>

필자는 대한민국 육군 중위로 전역을 했지만 비상근 예비군 신분으로 군마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에 있는 영외 군마트인 에 대해서 기록하고자 합니다. 국군복

worldclassproduct.tistory.com

저는 집에서 가까운 서울공항 우정마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영외 군마트이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류는 비면세 제품만 취급합니다. 
 

하나로마트와 가격 비교

제주 위트 에일 가격비교 (하나로마트 2500원 vs 군마트 1800원)

얼마전에 군마트에서 제주 위트 에일을 구입했습니다. 최근에 농협 하나로 마트에 방문해서 동일한 제품의 ...

blog.naver.com

하나로 마트에서는 캔당 2,500원에 판매하네요. 군마트가 더 저렴한 것은 맞지만 재고가 잘 없기 때문에 구입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