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먹거리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기 추천상품 3가지

반응형

호주산 소고기를 주로 판매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인데요. 대용량 고기를 판매하기 때문에 맛있는 고기를 잘 사야 합니다. 제가 먹어본 소고기 중에서 맛있고 가격도 좋았던 상품 3가지를 추천드릴 테니 이 글을 끝까지 봐주세요.  

 

추천상품

 

1.  미국산 프라임 치마살

 

가격 : 100g당 5,450원

 

구이용으로 괜찮은 치마살이고, 이 상품은 1kg 단위로 판매합니다. 가격은 부챗살보다 2배 정도 하지만 그만큼 구웠을 때 맛있습니다. 스테이크고 뭐고 할 거 없이 그냥 구워서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질기지도 않고, 그렇다고 살살 녹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너무 살살 녹으면 고기 씹는 느낌도 안 나는데. 이 치마살은 씹는 맛도 느끼실 수 있어요. 

 

트레이더스에서 고기를 호주산만 판매한다고 생각하시는데요. 미국산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호주산이 미국산보다 좀 육질이 단단하다고 느껴지는데요. 이 미국산 치마살은 다른 미국산처럼 기름기 많고 물렁거리는 느낌은 아니에요. 

 

고기가 그냥 굽기에는 조금 두껍다고 생각하 실 수도 있지만 센 불에 살짝 굽고, 속은 천천히 얕은 불에 구우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겉은 약간 바싹하게. 안은 촉촉하게 잘 구워드시길 추천드려요. 

2. 호주산 냉장 곡물 오이스터 블레이드, 부채살

이마트트레이더스-부채살
부채살 구이

 

가격 : 100g당 2,580원

 

 

가격이 2,580원이니 참 가성비가 좋습니다. 사실 맛만 보면 집 앞에 있는 정육점에서 살살 녹는 한우 등심 사 먹는 게 가장 맛있어요. 근데 정육점은 100g에 만원이 넘더군요. 이 상품은 4만 원대 정도에 사실 수 있는데요. 한우보다 4배 양이 더 많더군요. 그래서 저희는 냉동시켜서 먹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냉동하면 큰일 나는 줄 알았지만, 냉동하고 해동해서 구워 먹어도 괜찮게 잘 먹을 수 있습니다. 

 

이름은 오이스터 블레이드지만 결국은 부챗살입니다. 부챗살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중간에 있는 떡심 같은 부분 때문일 텐데요. 잘 구우면 그마저도 질기지 않아요. 백종원 씨는 이 고기도 스테이크로 잘해서 먹는다고 하더군요. 잘 굽는 방법을 배우는 것도 꽤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 고기는 지방과 육질이 적절하게 있습니다. 무르지도 않고 엄청 단단하지도 않아서 스테이크 용으로 적절합니다. 또한 저희는 이 부챗살로 찹스테이크도 잘해 먹는데요. 중간에 질긴 부분을 중간중간 컷팅해서 찹스테이크 만들면 질기지도 않고 괜찮습니다. 와인과 함께 곁들여 드시면 맛있을 거예요. 

 

또한 작게 잘라서 냉동한 뒤 볶음밥이나 짜장 할 때도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카레, 된장찌개에도 잘 넣어서 요리하는데요. 살살 녹는 맛은 아니지만, 육질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하게 요리할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탑블레이드 (부채살) 후기

요즘 주말에 오빠랑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자주 간다:) 1층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이 백미당 아이스크림과...

blog.naver.com

3. 호주산 냉장 곡물 갈빗살 리테일 팩

 

가격 : 100g당 2,480원

 

위 3가지 제품 중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제품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위에 2가지 추천 고기보다 지방은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고기 질도 상당히 부드러워요. 구워보면 살살 녹습니다. 

 

원래 갈빗살은 겉에 손질을 해야 하지만 저희는 그냥 구워 먹습니다. 그래도 꽤 씹는 맛도 있고 좋았습니다. 퍽퍽하지 않고, 저희 아이들은 이 고기를 제일 좋아하는 것 같아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구입해 보시면 충분히 만족하실 만한 고기라고 생각해요. 

 

이 고기의 단점이라고는 직접 손질을 해야 하는 것인데요. 젓가락처럼 길게 생긴 조각들로 되어있어서 저희는 먼저 썰어서 구워 먹습니다. 힘줄 같은 게 싫으신 분들은 제거하고 드셔야 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소갈비살리테일팩 후기,가성비 소갈비살

#이마트트레이더스 소갈비살#소갈비살#소갈비살 리테일팩#리테일팩#미국산 소갈비살#소갈빗살#냉장 소갈비...

blog.naver.com

지금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추천드릴만한 고기에 대해서 말씀드렸고요. 

 

아래 글도 같이 읽으시면 좋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성비 좋은 빵 추천상품 5가지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빵 종류가 정말 많은데 사실 먹어보면 맛이 없는 빵도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정말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았던 빵 5가지를 추천드립니다. 머핀 가격 : 7,980원 용량 : 총 12개 6개

frankler.tistory.com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피자 3종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서 판매하는 피자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맛있게 먹었던 추천 피자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피자를

frankler.tistory.com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 비추천 4가지

아쉽게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와인은 추천할 제품보다 비추천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와인만 찾다 보니 맛이 없는 와인이 많이 걸렸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frankler.tistory.com

 

소불고기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비교와 활용요리 16가지

코스트코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양념 소불고기는 대용량이지만 활용할 수 있는 요리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 냉장고에서 떨이지지 않게 준비하는 제품입니다. 어린 아이기 있는 집

frankl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