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수입/배달아르바이트

배민 커넥트 자동차를 커플에게 추천하는 이유 3가지

반응형

배민 커넥트를 커플들에게 자동차로 하시길 추천드리는데요. 주말에 매번 뭐 해야 하는지 고민하지 마시고, 배민 커넥트 자동차를 같이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상대방이 배달을 꺼려할 수는 있지만, 돈을 벌어보면 생각이 달라지실 수 있습니다. 

 

배민커넥트-자동차
배민 커넥트

 

추천이유

 

첫 번째

아마 처음에는 여자 쪽에서 안 좋아할 수도 있지만,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경우 좋은 데이트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곧 결혼을 앞둔 분들이라면 집값, 예식비용, 신혼여행 비용 등 지출이 많은데 주말에 잠깐 2시간만 하더라도 3만 원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 2시간씩만 같이 배민 커넥트를 한다면 1달에 25만 원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요. 결혼을 앞둔 부부가 아니더라도, 대학생들은 아직 돈도 많이 없고 하고 싶은 데이트는 많기 때문에 돈을 벌면서 데이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5만 원이면 신혼여행에서 더 좋은 숙소로 갈 수 있고, 아니면 더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고요. 이 배달료가 푼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패스하시겠지만, 일반 직장인들, 대학생에게는 1달 25만 원이면 좀 더 풍요롭게 데이트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배달하는 것이 예전처럼 천하게 생각하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당연히 음식점이나 배달받으시는 분들도 무시하거나 그런 경우 잘 없으니 커플끼리 데이트 비용 만든다고 생각하시고 같이 배민 커넥트를 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두 번째

자동차를 같이 타고 배민 커넥트를 하는 것이 둘이 따로 배달하는 것보다 벌 수 있는 금액이 적은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같이 자동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얘기도 하고, 수다도 떨고 데이트한다고 생각하는 것도 좋습니다. 만나서 영화 보고 밥 먹고 뭐하지? 할 텐데 같이 배민 커넥트를 하다보면 장점도 많이 있습니다. 한사람은 운전만 하고 옆에 앉으신 분이 핸드폰 보면서 길도 알려주고, 배달 요청사항들을 봐주면 일이 쉽게 진행됩니다. 또한 주차가 어려운 곳에서 여성분은 차에 타 있으면 급하게 차도 빼줄 수 있고요. 돈은 둘이 벌기때문에 많이 벌지는 못하더라도 같이 데이트한다고 생각하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여자분께서 픽업을 하거나 배달지에 전달해 주는 것을 꺼려할 수 있으니 이런것들은 남자분께서 도맡아 하시면 여자분께서도 같이 배민커넥트를 해주실 것입니다. 

 

 

멀쩡히 직장을 다니지만 이렇게 배달도 할 수 있는 남자라면, "이 남자는 어떻게 해서는 나를 먹여 살리겠구나"라는 생각이 들 것 같은데요. 저희 아내도 배달을 하는 저를 보고 이렇게 생각했다고 하네요. 아내는 처음에 배달하지 말라고 했었습니다. 이유는 배달해서 얼마나 벌 것이며 날씨도 추운데 밖에 나가냐고 했지만, 돈을 벌어서 주니까 결국은 좋아하더군요. 본업을 미루고 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현명한 여자라면 배달을 같이 하자는 남자의 요청에 무조건 싫다고 하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

제가 데이트를 할 때는 주말에 아침부터 만나서 저녁까지 놀다가 헤어지곤 했었는데요. 처음에는 남자 쪽에서 데이트 코스를 잘 짜서 만나게 되지만 시간이 갈수록 그 열정은 사라지더군요. 이럴 때 같이 배민 커넥트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니면 토요일에는 같이 자동차를 타고 데이트하면서 돈을 벌고, 일요일에는 그 돈을 가지고 데이트를 한다면 비용도 아끼고 훨씬 보람되지 않을까요? 또한 온전히 커플이 주말에 계속 붙어 있을 수 있죠. 이렇게 하루 종일 둘이서 밖에 있으려면 데이트 비용이 정말 많이 드는데 무조건 쓰러만 다니지 마시고요. 얼마나 돈 버는 게 쉽지 않은지도 경험하면 데이트 비용도 함부로 막 쓰지는 않게 되실 겁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셔서 배민 커넥트를 이용하시게 된다면 추천인에 boyinblue를 입력하시고 2~5만 원 현금 지원받아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배민 커넥트, 현금 5만 원 받고 시작한 후기(추천인 코드) (tistory.com)

 

배민 커넥트, 현금 5만원 받고 시작한 후기(추천인 코드)

배민 커넥트를 직접 해봤고, 추천인 코드(boyinblue)를 넣어 우리 가족 전원이 5만 원씩 현금받고 시작했습니다. 또한 배민 커넥트의 장점과 단점, 배달료 등등을 상세하게 남겨드립니다. 배민 커넥

frankler.tistory.com

배민 커넥트-진상 손님 유형 3가지 (tistory.com)

 

배민 커넥트-진상손님 유형 3가지

배민 커넥트를 진행하면서 만난 진상 손님들이 있는데요. 진상 손님의 유형을 3가지로 분류해 보았습니다. 이 글을 읽어보시면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서 진상 손님들이 많이 발생하는 배달을

frankler.tistory.com

 

배민 커넥트 가게별 특징 알아보기 (tistory.com)

 

배민 커넥트 가게별 특징 알아보기

배민 커넥트를 통해 배달을 하다 보면 음식 가게별로 특징이 있는데요. 그래서 제가 음식을 주문을 할 때도 피하는 가게들이 생기게 됩니다. 이 글을 읽어보시면 배달하기 좋은 가게들과 불편한

frankl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