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술리뷰

노브랜드 와인 비추천 2가지

반응형

저번에 노브랜드에서는 가성비를 토대로 만족할 만한 와인을 소개대 드렸었는데요. 하지만 아무리 가격은 저렴해도 맛이 별로인 제품들도 있습니다. 와인을 직접 경험해 보고 비추천하는 제품들을 리뷰합니다. 

 

데스티노 띤또

       

가격 : 3,800원

용량 : 750ml

원산지 : 스페인 

알코올 : 12프로

 

 

 

데스티노띤또
노브랜드 데스티노 띤또

그래도 4천 원대 와인은 자주 보이는데, 역시 노 브랜드답게 3천 원대 와인입니다. 저가 와인은 칠레와 스페인에서 많이 만드는 것 같습니다. 사실 우리나라만 와인이 비싸지 외국에 가보니까 마트에 1유로짜리 와인이 몇십 개 있더라고요. 우리나라만 좀 호구인 건지, 유럽에서 생산하는 와인이 많다 보니 유럽만 저렴한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좀 아쉬운 점은 먼가 와인에 물 탄 것처럼 밍밍한 맛이 났습니다. 달지는 않지만, 왜 이렇게 밍밍할까요? 바디감도 좀 아쉬웠고요. 가격만 보면 참 좋았는데, 좀 아쉬운 와인이었습니다. 

 

노브랜드 샤토 메를로 플라타

 

원산지 : 칠레

알코올 : 13프로

가격 : 5,980원

 

 

 

샤토_메를로_플라타
샤토 메를로 플라타

 

외관이 괜찮을 것 같아서 기대했던 와인입니다. 가격은 거의 6천 원대, 이것밖에 할 수 없었나. 13프로 와인인데 꽤 술이 강합니다. 술 잘 못하시는 분들이라면 좀 고민해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떫은맛이 좀 올라옵니다. 바디감은 약하지만 드라이한 것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산미도 좀 강한 편이라서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와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와인은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그날의 기분을 정해주는 것 같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과 와인이 있으면 금상첨화인데요. 아쉽게도 이 와인은 재구매 의사가 없습니다.  

 

아래는 노브랜드에서 추천하는 와인 3가지 등등 입니다. 

노브랜드 와인 추천 3가지

 

노브랜드 와인 추천 3가지

노브랜드에서도 저렴한 와인들을 판매하는데요. 맛이 없던 것도 몇 가지 있었고, 가성비가 아주 좋았던 와인들도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노브랜드에서 괜찮았던 와인 3가지를 추천드립니다.  노

frankler.tistory.com

 

 

노브랜드 차저비어 맥주 3종 도수별 리뷰

 

노브랜드 차저비어 맥주 3종 도수별 리뷰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스코틀랜드 차저 비어 맥주는 도수별로 5%, 7.5%, 9%로 세 가지가 있습니다. 3가지를 한 번에 같이 리뷰해 보겠습니다.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가

frankler.tistory.com

 

롯데슈퍼 가성비 와인 추천 3가지

 

롯데슈퍼 가성비 와인 추천 3가지

술을 좋아하고, 와인을 좋아하지만 아직은 몇만 원짜리 와인을 덥석 사 먹을 경제력이 안되다 보니 가성비가 좋은 와인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롯데슈퍼에서 구입할 수 있는 와인들 중에서 추

frankler.tistory.com

코스트코 팩 와인 비교 리뷰(커클랜드 시그니쳐 캘리포니아 V피노 그리지오)

 

코스트코 팩와인 비교리뷰(커클랜드 시그니쳐 캘리포니아V피노그리지오)

코스트코에 커클랜드 팩 와인 중 두 종류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커클랜드 시그니처 캘리포니아는 레드와인이고, 화이트 와인 버전이 피노 그리지오입니다. 레드는 오래전부터 있었고, 병으로 된

frankl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