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여행

롯데호텔 VS 파라다이스 시티호텔 딸기뷔페 비교

반응형

딸기시즌에 맞춰 호텔에서는 딸기뷔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유명한 롯데호텔과 파라다이스 시티의 딸기뷔페를 비교해 보고자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면 취향에 맞는 딸기 뷔페를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롯데호텔 페닌슐라 딸기뷔페

롯데호텔딸기뷔페
롯데호텔 딸기뷔페

 

기간 : 21년 12월 1일 ~ 22년 5월 8일(뷔페), ~22년 5월 6일(트레이)

시간 : 12시, 18시(일요일, 공휴일 뷔페), 11시30분, 14시, 18시(토요일)/ 12시, 14시 30분, 17시(트레이)

가격 : 69,000원/37,000원(성인/어린이, 뷔페), 79,000원(2인 트레이), 

이용시간 : 토요일은 2시간 이용, 일요일은 2시간 30분 이용 가능

예약방법 : 롯데호텔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 네이버 예약도 가능합니다. 

2월 예약은 1월 10일에 오픈됩니다. 자리는 예약 순서대로 배치되니까 일찍 하셔야 창가 자리 가능합니다. 

주차 : 3시간 무료

 

 

 

롯데호텔에 다양한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및 바가 있는데 딸기뷔페가 열리는 곳은 페닌슐라 라운지 & 바입니다.  

"must be strawberry"는 롯데호텔의 딸기를 주제로 제공되는 한 끼 식사입니다. 평일에는 에프터눈 티식의 트레이로 제공되며 주말은 뷔페로 운영됩니다. 트레이로 제공되는 주중은 가격이 저렴한 대신 한정된 양을 제공합니다.

다시 말해서 월~금요일까지는 트레이로 2인용을 제공합니다. 가격은 79,000원입니다. 토요일은 3부제로 진행되며 2시간 이용이 가능하고, 시간은 위에 적어 두었습니다. 가격은 성인 69,000원, 어린이 37,000원입니다. 일요일은 2부제이나 2시간 30분 이용이 가능하며, 12시, 18시에 시작합니다. 가격은 토요일과 일요일이 같으므로 2시간 30분을 이용할 수 있는 일요일이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 

 

딸기 뷔페는 딸기로 된 디저트만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식사할 만한 음식도 제공됩니다. 그래도 딸기를 주제로 한 뷔페기에 라세느의 뷔페 정도를 기대하시면 안 되고, 간단한 볶음밥, 파스타, 불고기 등등 같은 뷔페 30종 정도와 웰컴 푸드, 커피나 티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물론 리필 가능합니다.

제공되는 음식으로는 딸기 마카롱, 딸기 타르트, 딸기 슈, 카나페, 쿠키, 초콜릿, 젤리, 퐁듀, 홀케이크 등등이 제공됩니다.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저녁 6시부터 라이브 재즈 공연도 있으니 월요일에는 안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파라다이스 시티 딸기뷔페

기간 : 22년 1월 8일 ~ 22년 3월 13일

운영 요일 : 토요일, 일요일만 운영(1월 31일과 2월 1일은 연휴기간이라 추가로 운영됨)

운영시간 : 12시~15시

가격 : 69,000원/39,000원(성인/아이) 37개월 미만은 무료입니다. 

장소 : garden by raku

 

인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인데요. 여기는 아이들과 호캉스 하기 유명하죠. 37개월 미만의 아이가 있다면 무료이니 같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공되는 메뉴로는 딸기 타르트, 케이크, 젤리, 무스, 샐러드, 크로프 등 딸기 디저트는 14종입니다. 아울러 안창살 스테이크, 명란 오일 파스타. 갈릭 새우 등도 제공됩니다. 

아직 올해 딸기뷔페가 시작하지는 않았지만 작년에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다는 평입니다. 

 

요즘 딸기 값이 천정부지로 올랐는데요, 딸기 뷔페에서 7만 원 치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뷔페에서 많이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롯데호텔을 추천드리고요. 아이와 같이 호캉스도 같이 즐기실 분들은 파라다이스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아래의 글도 같이 읽으면 좋습니다.

신라호텔 파크뷰 VS 롯데호텔 라네즈 호텔 뷔페 비교

 

신라호텔 파크뷰 VS 롯데호텔 라네스 호텔뷔페비교

서울에서 유명한 3대 호텔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신라호텔 더 파크뷰와 롯데호텔 라세느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곧 가격이 두 곳 다 인상된다고 하고, 지속적으로 인상을 해

frankler.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